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여자친구 엄지·아스트로 윤산하, 10대 공감 프로그램 '요고바라' MC 발탁

2018. 07.13. 10:47:31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10대들을 위한 리얼 공감 프로그램, 요고바라의 MC가 여자친구 엄지와 아스트로 윤산하로 발탁됐다.

'요고바라'는 요즘 고딩들의 바깥 라이프의 줄임말로, 요즘 10대들의 라이프를 엿보고 그들의 고민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다. MC는 여자친구 멤버 중 막내인 엄지와 아스트로 멤버 중 막내인 윤산하로, 첫 MC인만큼 각오도 남다르다고 전했다.

여자친구 엄지는 요즘 물오른 미모로 10대의 뷰티&라이프 정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10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다고 했다.

또, 아스트로 윤산하는 아직 19살, 10대의 나이로 10대들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들어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윤산하는 최근 예능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면서 10대의 상큼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두 MC는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며 그들의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요고바라는 10대의 맞춤형 키워드에 따라 1318과 함께 공감하는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리얼한 고민을 SNS로 접수를 받아 모바일과 인터넷 매체에 익숙한 10대 세대들에게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10대들은 요즘 뭐하고 노는지 리얼하게 알아볼 수 있는 요고바라는 SBS MTV 에서 7월 29일 첫 방송 예정이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