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프랑켄슈타인' 주역 민우혁·카이·박민성, 오늘(13일) '방구석1열' 뜬다

2018. 07.13. 11:37:53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민우혁, 카이, 박민성이 ‘방구석1열’에 출연한다.

1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의 ‘머글랭밥차’ 코너에 출연한 배우 민우혁, 카이, 박민성은 즐거운 먹방과 함께 MC 윤종신, 장성규와 유쾌한 토크를 나누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방출할 예정이다.

극 중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은 민우혁은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최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번 방송 역시 kbs2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 바지 지퍼를 열고 나가 1위를 했다는 에피소드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한 입담을 통해 유감없이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강한 소신을 가진 군인으로 전장에서 ‘빅터’를 만난 후 그의 연구에 매료되어 조력자로 나서는 ‘앙리 뒤프레’ 역을 맡은 카이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때문에 눈물이 많아졌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솔직 담백한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카이와 같은 ‘앙리’ 역을 맡은 박민성은 예능 첫 출연으로 ‘방구석1열’ 예고편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녹화에서 박민성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위해 결혼식까지 포기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뉴캐스트인 민우혁, 카이, 박민성 세 배우는 신선한 매력과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까지 만족시킬 예정이다.

민우혁, 카이, 박민성이 출연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8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