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초복 폭염” 방탄소년단 RM ‘쿨링 패션’, 하프팬츠 연출법

2018. 07.17. 09:29:22

방탄소년단 RM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17일인 오늘은 어제에 이어 서울 한낮 기온이 34도까지 오르고 광주는 36도, 대구 포항은 37도까지 오르는 폭염이 계속된다. 오늘은 첫 번째 복날인 초복으로 다른 날보다 더위가 더욱 실감나게 느껴지는 하루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요즘 같은 폭염에는 더위를 이기기 위한 음식만큼이나 폭염을 버텨낼 수 있는 패션이 더욱 절실해진다. 사복패션에서 편안한 에콜로지룩이 주를 이루는 방탄소년단 RM은 본인은 물론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하는 ‘쿨링 패션’ 비법을 공개했다.

일단 넉넉한 사이즈의 하프 팬츠가 필수다. RM은 카고 하프 팬츠, 데님 하프 팬츠에 티셔츠를 입는 초간단 스타일링으로 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쿨링 패션’을 완성했다.

그렇다고 여기서 끝나면 패피라고 할 수 없다. 베이식 조합을 평범하지 않게 마무리하는 방법은 컬러 엣지다.

RM은 카키색 카고 하프 팬츠에 옅은 파스텔 핑크 티셔츠를, 데님 하프 팬츠에는 화이트 티셔츠와 연 베이지 노칼라 리넨 셔츠를 레이어드 해 세련되게 아웃피트를 완성했다. 바디크로스백과 워커로 쿨하게 마무리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