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걸그룹 헤이걸스, 생기 넘치는 상큼 보이스…새 싱글 ‘녹여줘’ 컴백

2018. 07.17. 14:35:5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헤이걸스가 청량미 넘치는 서머걸로 변신한다.

헤이걸스는 지난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녹여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모습과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온 헤이걸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 특유의 매력이 가득한 서머송 탄생을 알렸다.

헤이걸스의 ‘녹여줘’는 하이라이트 양요섭, 엔플라잉 등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던 작곡가 겸 음악감독 김수빈을 비롯해 신예 작곡가 장성민, 작사가 송유경이 앨범 작업을 맡았으며 시원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헤이걸스의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헤이걸스 멤버들이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 풀밭, 수영장 등에서 달콤한 모험을 즐기며 매력적인 ‘서머걸’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또한 헤이걸스의 발랄하고 신나는 안무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곡의 청량함을 더욱 배가했다.

올여름 최고의 서머송으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헤이걸스의 ‘녹여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아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