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 주장' 반박 영상 공개? "연기자 여러분이 판단해달라"

2018. 09.14. 11:31:20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영화 촬영 도중 상대 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유죄를 확정 받은 조덕제가 억울함을 토로했다.

조덕제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반기문 전 유엔총장 좌를 영화촬영 중에 성추행했다는 희대의 색마가 바로 저 조덕제란 말인가요?"라는 글을 올렸다.

조덕제는 "여배우는 지난 인터뷰에서 제가 문제의 씬에서 한 연기를 거론하며 저 조덕제가 처음부터 연기는 안중에도 없고 오직 성폭행을 하려고 작정을 했다며 그 증거로 문제의 씬 첫 촬영 장면을 거론했습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그는 피해자 반민정이 "성폭력을 작정하고 실제로 주먹으로 제 어깨를 때렸다"고 주장한 장면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여러분!! 특히 연기자 여러분!!! 저 조덕제가 연기를 한 것인지 아니면 저들 주장대로 성폭행을 한 것인지 문제의 장면을 보시고 판단해 주십시오"라고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했다.

조덕제는 지난 2015년 4월 영화 찰영 중 상호합의되지 않은 상황에서 상대 여배우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고 지난 13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조덕제 SNS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