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5분 인터뷰] '안시성' 배성우 "조인성, 작품으로 만나 인간적으로 가까워졌다"

2018. 09.14. 11:44:54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조인성과 '더 킹'에 이어 '안시성'으로 호흡을 맞춘 배성우가 그와의 친분이 연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배성우를 만나 영화 '안시성'(연출 김광식, 제작 영화사 수작·스튜디오앤뉴)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조인성과 친한 그는 "친분이 연기를 하는데도 시너지효과를 주는 것 같으냐?"는 질문에 "때에 따라 다르다"며 "개개인으로 보면 친한데 '우리끼리 뭐 하는 거지?' 하게 되기도 한다. 이야기가 잘 맞아떨어져 '가보자' 하는 부분도 있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일단 인성이와는 (이번 영화에서) 잘 맞는 것 같다. 그렇게 역할을 맡아 들어가기 그리 어색하지 않다"며 "전 영화에서 만났는데 원래 작품으로 만나 인간적으로 가까워진 사례"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작품 할 땐 철저히 그쪽으로 이야기한다"며 "대본상에선 어떻게 가장 좋은 케미가 나올 수 있을지 생각하는데 안시성에서는 그렇게 된 것 같다. 특별한 서사가 있는게 아니라 그 순간 호흡으로 만들어내서 보여주는 것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다룬 액션 영화. 영화로는 처음으로 안시성 전투를 다뤘으며 고구려와 액션 블록버스터의 만남이 스케일과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9일 개봉.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EW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