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예능 SCENE] ‘인생술집’ 박정수, 정을영 PD와 이미 사실혼? 배우 정경호에 ‘아들’ 호칭…관심 ‘폭주’

2018. 09.14. 11:51:58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인생술집’ 배우 박정수가 연인 정을영PD의 아들 정경호를 언급해 화제에 올랐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연극 ‘장수상회’의 박정수 이순재 신구 손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정수는 “아들 경호가 마지막인데 한 신만 해달라고 부탁하더라. 그래서 추억이니까 출연했다”며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카메오로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정경호가 너무 고생하면서 찍은 드라마를 내가 가서 한 신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좋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박정수와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PD의 관계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2009년 박정수와 정을영 PD는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힌 후 현재까지 사실혼 관계로 지내고 있는 상태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박정수는 정을영 PD에 대해 “방송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일하다가 만났다. 서로 힘이 돼 주는 관계”라고 말했다.

또한 정을영 PD의 아들 정경호도 박정수를 엄마라고 부르는 사실이 알려져 훈훈한 모자 사이가 이목을 끌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