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영화의상 STORY] ‘너의 결혼식’ 박보영 김영광 ‘커플룩’, 첫사랑 추억 되짚기

2018. 09.27. 19:14:43

영화 '너의 결혼식'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 특별할 것 하나 없는 10대에서 시작된 첫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음에도 박스 오피스에서 장시간 1위 자리를 지킨데 이어 27일부터 IPTV, VOD 서비스를 시작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왕대륙을 대세남 반열에 올린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너의 결혼식’은 더욱 더 일상적인 이야기가 첫사랑 감성을 자극한다. 첫사랑 추억만큼이나 극 중 승희와 우연 역을 맡은 박보영과 김영광의 은근하게 표현된 커플룩 무드의 패션 역시 시선을 끈다.

10대는 물론 전 연령층의 커플룩 키 아이템인 후드 스웨트셔츠에서 복고 분위기 물씬 나는 두툼한 스웨터, 추억 자극 교복까지 보기만 해도 달달한 추억 속에 빠져들게 하는 패션 아이템이 등장한다.

후드 스웨트셔츠는 그레이와 레드로 색을 달리하고, 복고 니트는 화이트 도트 패턴 옐로 니트와 와인 컬러 와플 니트가 언뜻 비슷한 디자인을 입은 듯한 착시 효과를 유발했다.

이뿐 아니라 김영광의 노르딕 문양 스웨터와 박보영의 코트는 레드 계열이 공통분모를 이루고 캐주얼 재킷은 옐로와 데님으로 컬러를 달리해 일부러 맞추지 않았지만 커플룩 무드를 연출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