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인생술집 미리보기] '미스터 션샤인' 최무성X김혜은X윤주만, 촬영 비하인드 전해

2018. 10.11. 15:19:36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미스터 션샤인'의 숨은 주역들, 최무성 김혜은 윤주만이 'NEW 인생술집'에 출격해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전한다.

11일 방송될 tvN 'NEW 인생술집'에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숨은 조연 배우 최무성 김혜은 윤주만이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무성은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케 할 예정. 특히나 그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눈앞에서 처참하게 죽어있는 모습을 보고 감정을 표현해내는게 정말 힘들었다"고 촬영 고퉁을 말하기도 했다.

최근 '손 the guest'에서 빙의된 박홍주 역을 연기하고 있기도 한 김혜은은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만난 변요한의 칭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그는 "요한이는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다"라며 "연기적으로도 훌륭한 친구"라 극찬했다.

아울러 '미스터 션샤인' 속 일본인 낭인 유조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윤주만은 아재개그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화기애애했던 '인생술집' 녹화 현장은 이날 밤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tvN 인생술집]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