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네이처, 공항패션부터 기내식 먹방까지…'KCON 2018 THAILAND' 비하인드 1탄 영상 공개

2018. 10.12. 09:53:59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네이처가 네이버 V앱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Mnet ‘KCON 2018 THAILAND(이하 KCON 2018 태국)’ 비하인드 영상 1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데뷔 이후 첫 해외 일정에 나선 네이처 멤버들의 공항 출국부터 숙소도착까지의 생생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네이처는 11일 방영된 Mnet ‘KCON 2018 태국’에 신인 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해 데뷔곡 ‘Allegro Cantabile (너의 곁으로)’ 무대를 선보이며 해외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첫 해외 일정에 들뜬 네이처의 KCON행사 참가 과정을 생생하게 기록해 팬들의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을 자랑하며 팬들의 환송을 받고 출국 하는 공항 장면부터, 기내, 이동차량, 숙소 등에서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태국 현지 도착 후 숙소로 이동하는 차량 안에서는 신나는 마음을 넘치는 흥과 끊임없는 웃음으로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기내식과 숙소에 준비된 웰컴 다과, 식사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여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곧 공개될 KCON 2018 태국 비하인드 두 번째 영상에는 대기실, 백스테이지, 리허설 현장 등 ‘KCON 2018 태국’의 뒷모습과 현지 팬들과의 만남에 최선을 다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 등의 생생한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있다. 네이처는 현지 팬 사인회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상큼한 미소로 태국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네이처의 리더 루는 “데뷔하고 첫 해외 일정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한류에 대한 해외 팬들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라며 “멤버 모두 태국 일정 내내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번 기회를 통하여 국내외 팬 분들에게 네이처라는 그룹의 존재를 각인시키고 앞으로 있을 다음 앨범 준비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네이처의 리더 루는 12일 오후 10시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Celuv TV)'의 웹 예능프로그램 ‘아임셀럽, 위키미키’편에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KCON 2018 태국 비하인드 두 번째 영상은 주말 중 공개될 예정이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