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역대급 조합"…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 피처링 참여

2018. 10.12. 10:05:28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자이언티와 레드벨벳 슬기가 뭉쳤다.

12일 오전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Zion.T)의 새 EP 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공식 밝혔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한국 최정상 래퍼 이센스(E SENS)와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Oh Hyuk)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되어 있어 온갖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의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조합의 탄생을 알리며, 과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법" 에서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에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더 블랙 레이블 제공]
검색